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말한 사장님 혼내서 '국민 사이다' 된 스타배우의 부러운 근황

박종국에세이/여행등산영화

by 박종국_다원장르작가 2021. 7. 23. 11:12

본문

반말한 사장님 혼내서 '국민 사이다' 된 스타배우의 부러운 근황

 

영화 <카브리올레>에 이어 <오픈 더 도어> 출연하는 대세 배우 금새록

스브스밥집

지금은 SBS 예능 <골목식당>의 진행자로 대중에게 더 친숙한 존재가 되어가고 있는 배우 금새록. 최근 반말로 손님을 응대한 사장님에게 직접 반말로 응수해 '반말 퇴치 솔루션'의 좋은 모습을 보여줘 '국민 사이다'로 더 각광받고 있다.

이전에도 금새록은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에서 갑질에 대해 똑부러지는 모습을 보여줬고, <열혈사제>에서도 시원한 발차기로 악당들을 단번에 KO시키는 모습을 보여주며 '사이다' 행보를 계속 이어나가고 있었다.

시원시원하고 안정된 연기력으로 승승장구하며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는 활발한 활동 중인 금새록은 최근 드라마 <오월의 청춘>에서도 좋은 연기를 선보이며 기대주임을 입증했다.

먼저 금새록은 2018년 <독전>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었다. 극 중 조진웅의 정보원인 차수정으로 등장해 깊은 인상을 남겼다. 마약에 중독되어 죽어가는 모습을 생생하게 연기해 짧은 등장이었지만 극 중 가장 슬픈 여운을 남겼다는 평을 받는다.

독전 감독 이해영 출연 조진웅, 류준열, 김성령, 박해준, 차승원, 김주혁, 남문철, 서현우, 강승현, 정준원, 정가람, 진서연, 이주영, 김동영, 금새록, 박성연, 김태준, 이예은, 이지민, 윤석호, 윤재인, 정종우, 김대근, 이강준, 황기석, 강지현, 안성봉, 권혁성, 김준우 평점 6.6

꾸준하고 좋은 연기로 금새록은 여러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활약할 수 있었고, 영화 <공작>, <나랏말싸미>, <아워 바디>등에도 출연하여 커리어를 쌓아갔다.

나랏말싸미 감독 조철현 출연 송강호, 박해일, 전미선, 강수호, 김준한, 차래형, 윤정일, 탕준상, 금새록, 최덕문, 남문철, 정해균, 박동혁, 정인겸, 오현경, 임성재, 송상은, 김경원, 어주선, 야마노우치 타스쿠, 지웅배, 정지우, 하시연, 이근후 평점 4.6

아워 바디 감독 한가람 출연 최희서, 안지혜, 김정영, 이재인, 노수산나, 최준영, 오동민, 김사권, 금새록, 장준휘, 이승민 평점 6.4

나일론

최근 촬영을 마무리한 영화 <카브리올레>로 다시 금새록을 만날 수 있는데 지금까지 그녀가 씬스틸러로 이름을 알렸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주연 배우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카브리올레 감독 광진 출연 금새록 평점

<카브리올레>는 <이태원클라쓰>의 원작자이자 드라마 버전의 각본까지 쓴 광진 작가의 영화감독 데뷔작으로 제작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다.

<카브리올레>는 상사에겐 깍듯이, 부하직원에겐 친절히, 일은 열심히, 사회생활 만랩을 찍은 주인공이 갑자기 번아웃을 맞게되고 충동적으로 오픈카를 뽑고 여행을 떠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알려졌다. 최고의 스토리텔링을 자랑하는 작가와 연기력을 입증한 라이징 스타가 함께 만났다는 점에서 어떤 결과물이 나오게 될지 기대된다.

그리고 어제 금새록은 새로운 또 하나의 신작 영화 출연을 알렸다. 바로 영화 <오픈 더 도어> 크래딧에 이름을 올렸다. 필더무비 기사를 유심히 본 분들이라면 들어봤을법한 영화인데…

바로 신혜선의 새 영화로 알려진 작품이다. 온라인 중고거래 사기 피해자에서 한순간 범죄의 표적이 된 주인공 수현(신혜선)의 사투를 그린 현실 공포 스릴러 영화로 알려졌다.

신혜선이 중고 거래 사이트에서 거래하다가 의문에 사건에 휘말리는 직장 여성 수현 역을 맡고, 범인의 흔적을 쫒는 주형사 역은 김성균이 맡았다. 금새록은 과거 신혜선과 비슷한 사건에 휘말리는 인물로 출연해 작품의 중요한 핵심인물로 열연을 펼친 예정이다.

작품에서도 예능에서 보여준 '사이다' 행보를 기대한다.

damovie2019@gmail.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