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대와 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박종국에세이/단소리쓴소리

by 박종국_다원장르작가 2009. 3. 23. 09:42

본문

 

그대와 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영원히 헤어지지 않는 사랑이 있다면
그대와 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영원히 싸우지 않는 사랑이 있다면
그대와 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영원히 한 사람만을 바라보는 사랑이 있다면
그대와 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영원히 기억 속에서 지워지지 않는 사랑이 있다면
그대와 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영원히 존경받고 모범이 되는 사랑이 있다면
그대와 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영원히 사람들의 말로 오고가고,
사람들의 기억 속에 남는 사랑이 있다면
그대와 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영원히 끝나지 않는 사랑
영원히 잊혀지지 않는 사랑
그런 사랑이 세상에 없다는 걸
어른이 되어버린 난 이미 너무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난 어린아이 같은 마음으로
그대와 나의 사랑을 기도해 봅니다.

힘들게 얻은 죽음보다 더 소중한
그대와 나의 사랑이 영원하도록 말입니다.

그대를 사랑합니다.

출처 : 좋은 글 중에서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