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료>
가지 2개, 단호박 ¼개, 녹말가루 약간
양념장; 쪽파 다짐 1½T, 홍고추 다짐 1개분량, 레몬즙 1½T, 설탕 2t, 간장 2t, 물 1t
닥호박에 랩을 씌워 전자렌지 2분 땡 돌려 미리 살~짝 익혀준 후
1Cm정도 두께로 슬라이스해주세요
가지도 꼭지를 제거한 후 세로로 4~5등분 정도 슬라이스해준 후
가지와 단호박에 녹말 옷을 살짝 입혀 오일 두른 팬에서 바삭노릇 앞뒤로 구워주세요~
채소들이 구워질 동안 양념장의 재료를 고루 섞어 냉장고에 차~게 보관한 후
구워진 채소위에 먹기직전 뿌려주면 완성~!!
***************************************************************************************
| [스크랩] 맥주에 빠진 돼지고기와 채소무침 (0) | 2011.08.24 |
|---|---|
| [스크랩] 감자요리 3종세트 (0) | 2011.08.24 |
| [스크랩] 시사만평` `2011. 8.24 [수] (0) | 2011.08.24 |
| [스크랩] 알록달록 이쁜 소용돌이 롤 (0) | 2011.08.22 |
| [스크랩] 자극적이지않은 국 (0) | 2011.08.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