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밀가루 반죽은 비닐봉투 안에 찬물과 식용유, 소금을 넣어 20분 정도 반죽을 치댄다. 비닐봉투에 담아 상온에서 1시간 정도 숙성을 시킨다. 2. 닭은 깨끗이 씻어 물을 넉넉히 부어 위의 분량의 채소를 넣어 무르게 삶아 준다. 닭이 완벽하게 익으면 육수를 걸러놓고, 살을 발라 찢어놓는다. 3. 호박은 돌려깍기하여 곱게 채를 썰고 소금에 약간 절인 다음 물에 헹궈 물기를 꼭 짠다. 다진 마늘 1/2작은술, 다진 파 1큰술, 깨소금 1/2작은술, 참기름 1큰술을 넣어 볶아 준다. 4. 닭살에 닭고기양념을 넣어 무쳐놓는다. 5. 반죽을 밀대를 이용하여 넓게 펴고 7cm 폭으로 접어 칼로 잘라 면을 만든다. 6. 닭국물을 냄비에 끓이다가 칼국수를 넣어 한 번 더 끓여준다. 7. 국수가 떠오르면 대접에 담고 양념에 무쳐준 닭살코기와 호박나물, 달걀지단을 얹어 다대기양념을 올려 상에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