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뚝딱 두부찌개 얼른 만들어 볼까요...
냄비에 멸치넣고 바글 끓여주세요..
두부는 너무 두껍지 않게 썰어 주시구요
멸치 건져내고,
두부 넣고, 다진마늘약간 넣고, 고춧가루 약간, 새우젓갈1t,
마지막에 쪽파나 대파 넣으면 완성
간이 딱 맞더라구요.
즉석에서 먹는 두부찌개 더 맛나서 저는 그냥 냄비째로 식탁에 올려놓고 먹었답니다.
밥맛 없을때..퇴근하고 나서 따끈한게 먹고 싶을때
꼬옥 한번 끓여보세요.
새우젓갈이 꼬옥 들어가야 맛 있어요.
내일부터 날씨가 약간 풀린다고 하는데, 그래도 옷 든든하게 입으시고 출근 학교 등교 하세요~~~
행복한 하루 만들어 가세요
| [스크랩] 추운날엔 얼큰한 매운탕 어떠세요? 우럭 매운탕~^^ (0) | 2013.11.25 |
|---|---|
| [스크랩] 소갈비찜 (0) | 2013.11.25 |
| [스크랩] 특별한 맛, 배추전과 무전 만들기 (0) | 2013.11.25 |
| [스크랩] 상큼 발랄한 파릇 파래무침 (0) | 2013.11.25 |
| [스크랩] 겨울 밥상 준비, 아이 김치 담그기 (0) | 2013.1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