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있는 소세지야채볶음~~~간단하게 만들어볼께요~~~~~^^
재료 : 비엔나소세지150g, 당근반개, 고추두개, 양파반개, 고추장1TS, 케첩1TS, 후추약간, 간장0.5TS, 요리당1.5TS

야채는 먹기좋은 크기로 썰어주시고...소세지에는 칼집을 내어줍니다~~!!
양념은 분량되로 준비해두세요~~
기름을 두른 팬에 야채를 먼저 넣고 볶아줍니다~~~~~

야채가 익어가면.....소세지와 고추도 넣고 함께 볶아주세요~~~~^^
소세지와 야채가 어느정도 익어가면...준비한 양념을넣고~~~골고루 잘 섞어주면서 볶아줍니다~~!!

마지막은...통깨로~~~~마무리~~~!!^^
.
.
.

| [스크랩] 국민찌개 3가지 만들기 (0) | 2013.11.25 |
|---|---|
| [스크랩] 양념하나로 섞박지김치와 총각김치를 한번에... (0) | 2013.11.25 |
| [스크랩] 추운날엔 얼큰한 매운탕 어떠세요? 우럭 매운탕~^^ (0) | 2013.11.25 |
| [스크랩] 소갈비찜 (0) | 2013.11.25 |
| [스크랩] 5분뚝딱 두부찌개의 비법 알려드려요 (0) | 2013.1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