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소세지야채볶음

요리조리쿡

by 박종국_다원장르작가 2013. 11. 25. 11:51

본문

728x90

 

 

 

 

맛있는 소세지야채볶음~~~간단하게 만들어볼께요~~~~~^^

 

 

 

재료 : 비엔나소세지150g, 당근반개, 고추두개, 양파반개, 고추장1TS, 케첩1TS, 후추약간, 간장0.5TS, 요리당1.5TS

 

 

 

   



야채는 먹기좋은 크기로 썰어주시고...소세지에는 칼집을 내어줍니다~~!!

 

양념은 분량되로 준비해두세요~~

기름을 두른 팬에 야채를 먼저 넣고 볶아줍니다~~~~~

 

 

 

 

 

 

 

야채가 익어가면.....소세지와 고추도 넣고 함께 볶아주세요~~~~^^

 

 

 

 

 

 

소세지와 야채가 어느정도 익어가면...준비한 양념을넣고~~~골고루 잘 섞어주면서 볶아줍니다~~!!

 

 

 


 

 

 

마지막은...통깨로~~~~마무리~~~!!^^

 

 

 

.

.

.

 

 



출처 : 좋은글과 좋은음악이 있는곳
글쓴이 : 라휄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