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그럼 바쁜아침 5분이면 뚝딱~계란찜 같이 만들어 볼까요~
재료:계란5개.파프리카1/3개(빨).쪽파5개.새우젓1스푼.후추. 다시마우린물4컵.통깨1/2스푼
재료를 모두 준비하고
게란은 잘 풀어 채에한번 내리고..
파프리카와 쪽파는 다져주고
계란물에 다져둔 쪽파와 파프리카를
넣어 잘 섞어줍니다
쪽파와 파프리카를 다지면서
다시마 우린물을 뚝배기에 넣어 끓여주면서
새우젓과 후추 통깨를넣어저어준후
풀어둔계란을 조금씩 부어줍니다
이때 불은 좀 줄이고
끓으면 한번 골고루 넣어준후
빠르게 밥상을 차리면 됩니다
초간단 계란찜 상에 그대로 올리면
바쁜아침 5분이면 뚝딱~부드러운 계란찜만들기
완성 입니다
초간단으로 만들어
뜨끈할때 먹으면
요즘같이 추운날 아침이 든든하지요
끓이자마자 상에 올렸드니
김이 모락모락 부드럽고 참 좋으네요
아침이 든든해야 하루가 든든하지요
아침국 걱정되신다면
저 처럼 요렇게 초간단 5분계란찜 괜찮겠죠~~
| [스크랩] 한번 맛보면 너무너무 맛있어 중독성이 강한 상큼한 귤전 (0) | 2013.12.03 |
|---|---|
| [스크랩] 고등어케밥 (0) | 2013.12.03 |
| [스크랩] 지금 최고의맛을 자랑하는 굴 (0) | 2013.12.03 |
| [스크랩] 별미 고추장 된장 장떡 (0) | 2013.12.03 |
| [스크랩] 이맘때쯤 가장 맛있고 고소한 배추나물 무침 (0) | 2013.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