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료:또띠아롤 2장,노르웨이 고등어 한팩, 파프리카, 양상추, 양파즙,칠리소스,머스타드 |

1. 노르웨이 고등어 한팩을 가늘고 길게 썰은 다음
비릿내를 완벽 제거하기 위해 양파즙,레몬즙에 담가놓으세요!!
전 집에 양파즙이 있어서 양파즙에 담가놓았네요


3. 양상추와 파프리카를 씻어서 준비해준다음
파프리카는 잡채용으로 길다랗고 가늘게 채썰어주세요!!

4. 양파즙에 담가놓은 고등어를 카레가루와 녹말가루에 묻혀
튀김옷을 입힌 다음 튀겨주세요!!
바삭바삭한 식감! 이대로 걍 먹어도 맛있지만
오늘은 특별하게 고등어케밥에 넣을 재료로 쓸 것이랍니다.


5. 또띠아롤에 양상추 파프리카를 올리고
바삭바삭 하게 튀겨진 고등어를 올려놓은다음,

6. 머스타드소스 샤샤삭 뿌려주고
칠리소스 도 뿌려줍니다.
또띠아롤을 조심스럽게 돌돌 말은 다음
가운데 한번 잘라, 접시에 내놓으면 완성!!
남은 고등어는 카레전분가루에 묻혀서 바삭하게 튀긴 다음
같이 내놓아 보았어요!!

고등어 롤 케밥!
튀기는것이 조금 번거로워서 그렇지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 것 같아요!!

고등어의 비릿맛을 최대한 줄이고,,
담백한맛과 채소의 신선한 맛을 조화시키려고 노력했는데요!!
고등어의 비릿내가 별로 나지않아서
요렇게 먹어도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비늘을 완전히 제거한다음 만들면
더 맛있는 고등어 케밥이 완성되지 않을까? 란 마음도 들었네요

[맛있는 행복 요리방] 바로가기☜
| [스크랩] 얼큰한 국물이 생각날 때 만만한 감자 고추장 수제비 (0) | 2013.12.03 |
|---|---|
| [스크랩] 한번 맛보면 너무너무 맛있어 중독성이 강한 상큼한 귤전 (0) | 2013.12.03 |
| [스크랩] 바쁜아침 5분이면 뚝딱~부드러운 계란찜만들기 (0) | 2013.12.03 |
| [스크랩] 지금 최고의맛을 자랑하는 굴 (0) | 2013.12.03 |
| [스크랩] 별미 고추장 된장 장떡 (0) | 2013.1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