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찬밥 남았을때 이거하나면 대박..[밥말이 봉봉]

요리조리쿡

by 박종국_다원장르작가 2013. 12. 9. 08:47

본문

728x90

 

레시피:찬밥, 멸치, 양파, 감자, 당근, 치즈, 라이스페이퍼.

 

 

 

 

 

 

 

달군팬에 기름약간 두르고, 채소 달달달 볶아 주세요.

 

멸치반찬 있는것도 솔솔...뿌려 주시구요.

 

찬밥도 넣어주세요..

(찬밥이 딱딱할 경우..렌지에 1분 데우기하면 금방 볶을 수 있어요)

 

 

 

 

 

 

 

간은...굴소스넣고 달달달....

 

마지막에 참기름 한 방울.똑~~~

 

 

라이스페이퍼는 뜨거운물에 퐁당 넣고 볶아둔 밥..넣고 치즈넣고 말아주세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바삭한 식감을 원하신다면..

 

기름에 구워주세요.

 

 

그냥 집어 먹다보니...다 먹을 것 같아..일단 사진찍어둡니다.

 

매콤한 소스 곁들이셔도 좋구요.

 

 

그냥 만두처럼 먹어도 굿...

 

 

이..요리 어디서 많이 드신분들 계신가요.

 

아~~~~베트남 요리전문점에가시면 이 요리 나오죠.

베트남 만두랍니다.(버전은 비슷하죠..ㅋㅋ)

 

 

 

 

 

 

 

저는 깻잎이랑 함께 곁들여 보았답니다.

 

취향에 따라 샐러드 곁들이셔도 좋아요.

 

주말에 찬밥 처리 하실분들....어서어서 오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날씨가 많이 찹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안녕 하세요..

출처 : 좋은글과 좋은음악이 있는곳
글쓴이 : 라휄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