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찬밥, 멸치, 양파, 감자, 당근, 치즈, 라이스페이퍼.
달군팬에 기름약간 두르고, 채소 달달달 볶아 주세요.
멸치반찬 있는것도 솔솔...뿌려 주시구요.
찬밥도 넣어주세요..
(찬밥이 딱딱할 경우..렌지에 1분 데우기하면 금방 볶을 수 있어요)
간은...굴소스넣고 달달달....
마지막에 참기름 한 방울.똑~~~
라이스페이퍼는 뜨거운물에 퐁당 넣고 볶아둔 밥..넣고 치즈넣고 말아주세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바삭한 식감을 원하신다면..
기름에 구워주세요.
그냥 집어 먹다보니...다 먹을 것 같아..일단 사진찍어둡니다.
매콤한 소스 곁들이셔도 좋구요.
그냥 만두처럼 먹어도 굿...
이..요리 어디서 많이 드신분들 계신가요.
아~~~~베트남 요리전문점에가시면 이 요리 나오죠.
베트남 만두랍니다.(버전은 비슷하죠..ㅋㅋ)
저는 깻잎이랑 함께 곁들여 보았답니다.
취향에 따라 샐러드 곁들이셔도 좋아요.
주말에 찬밥 처리 하실분들....어서어서 오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날씨가 많이 찹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안녕 하세요..
| [스크랩] 눈과 입이 함께 즐거운 브로콜리 계란말이 만들기 (0) | 2013.12.09 |
|---|---|
| [스크랩] 추운날씨에 따끈한 묵밥이 최고지요 (0) | 2013.12.09 |
| [스크랩] 겨울에 맛좋은 오징어 두루치기 (0) | 2013.12.07 |
| [스크랩] 400kcal 미만 겨울밤 야식/시금치 토르티야샐러드 (0) | 2013.12.06 |
| [스크랩] 칼칼 하게 끓인 매운무국 (0) | 2013.1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