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누구나 좋아하는 완소반찬~
계란말이를 만들어 왔어요.
영양 많은 브로콜리까지 듬뿍 넣고~ 예쁘고 맛있게 만들어 보려고 야심차게 시작했으나,
생각했던 비쥬얼이 안나와서 급 실망을;;ㅋㅋ
어쨌거나 함께 만들어 보아요!^^
*재료*
계란 4개, 데친 브로콜리 한줌.
소금,후추 약간.
계란은 흰자와 노른자를 분리해서 풀어 놓아요.
그냥 한번에 풀어서 만들어도 되는데
좀더 예쁜 색감을 만들려고 따로 풀어 봤어요 ㅎㅎ
데친 브로콜리는 잘게 다져주고
먼저 계란 흰자에 브로콜리를 넣고 소금,후추 간을 조금 한 다음
후라이팬에 부쳐 주어요~
약불에서 계란물을 조금씩 풀어가면서 돌돌돌 말면서 만드는건 다 아시죠? ^^;;
계란 흰자말이가 완성됐어요 ㅎㅎ
다음은 아까 미리 풀어둔 계란 노른자를 깔고 그 위에 계란흰자 말이를 올려서
한번 더 돌돌돌 말아주는 거예요~
계란말이에 노른자를 입혀서 한번 더 계란말이를 만드는거죠 ^^
요렇게 완성~
한김 식혀서 먹기 좋게 썰어 내면 되어요~
노른자가 아무래도 좀 뻑뻑해서
중간에 좀 터졌어요 ㅋㅋ
모양은 살짝 떨어지지만
그래도 색감은 완전 예쁘다며 애써 위로를^^;
맛도, 영양도 2배로 맛있는 브로콜리 계란말이 만들기였어요~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 [스크랩] 집에서 만들어보는 이색 고기 김밥 (0) | 2013.12.09 |
|---|---|
| [스크랩] 오미자소스로 맛을 낸 두부샐러드 (0) | 2013.12.09 |
| [스크랩] 추운날씨에 따끈한 묵밥이 최고지요 (0) | 2013.12.09 |
| [스크랩] 찬밥 남았을때 이거하나면 대박..[밥말이 봉봉] (0) | 2013.12.09 |
| [스크랩] 겨울에 맛좋은 오징어 두루치기 (0) | 2013.1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