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 료
숙주나물, 표고버섯, 두부, 어린잎채소, 굴소스
오미자소스
오미자효소 3큰술, 마요네즈2큰술, 생크림 1큰술
(또는 오미자효소 3큰술, 마요네즈 3큰술)
두부는 키친타올에 받쳐 물기를 좀 빼 주세요~
1. 두부는 4등분을 낸 후 소금과 흰색 후추가루로 밑간을 해 주세요~
2. 숙주나물은 소금간만 약하게 해서 센불에서 살짝 볶아냅니다.
3. 표고벗서은 굴소스 한큰술 넣고 볶아서 준비해주세요~
4. 오미자소스는 위의 분량대로 섞어서 준비해 주세요~
5. 두부는 모든 면에 전분을 묻힌 후 후라이팬에 골고루 구워줍니다.
(전분은 생략해도 가능해요~ ^^)
6. 접시 바닥에 볶아낸 숙주나물을 깔아주세요~
7. 그 위에 구워낸 두부를 올려주세요~
8. 두부위에 볶아낸 표고버섯을 올려주세요~
9. 맨 위에 여린잎 채소를 올려주세요~
10. 상위에 낼때 오미자소스를 적당량 뿌려주시면 완성입니다. ^^
| [스크랩] 추운날씨에 따끈한 묵밥이 최고지요 (0) | 2013.12.09 |
|---|---|
| [스크랩] 집에서 만들어보는 이색 고기 김밥 (0) | 2013.12.09 |
| [스크랩] 눈과 입이 함께 즐거운 브로콜리 계란말이 만들기 (0) | 2013.12.09 |
| [스크랩] 추운날씨에 따끈한 묵밥이 최고지요 (0) | 2013.12.09 |
| [스크랩] 찬밥 남았을때 이거하나면 대박..[밥말이 봉봉] (0) | 2013.12.09 |